윤리경영 - 상담/제보

  • Home >
  •  상담/제보 >
  •  온라인 제보 >
  •  제보하기(글쓰기) Korean

제보

  • 제보의 중요성
  • 이용안내
  • 제보자보호
  • 제보하기
  • 처리결과 확인
제보하기
SK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 부당한 요구, 금품 향응의 제공/수수 및 부정/비리 행위 등에 대한 제보를 접수 받습니다
제보하기(글쓰기) 테이블/
대상 계열사
제목
제보대상 ※ 관련자가 다수일 경우 모두 적어주십시오
언제 ※ 발생 일시를 구체적으로 적어주십시오
어디서 ※ 장소를 특정하기 어려운 경우는 주로 일어나는 장소나
    업무처리 과정을 적어 주십시오
내용

※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제보 상황에 관한 상세한 것들을 빠짐없이 작성하기 바랍니다.
    제보의 평가/조사/처리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은 5MB 이하 GIF,JPG,TXT,HWP,PPT,PDF,DOC,XLS,ZIP 파일만 지원합니다.

기타
 1. 이 문제를 알거나, 알 것으로 예상되는 사람들을 적어 주십시오.




 2. 이 문제를 확인/조사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생각되는 것을 적어주십시오.

     예) A장부와 B장부 대조, O월 O일 CCTV와 전표 확인, OO과장과 OO대리 상대로 사실 확인  

 3. 이 문제를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4. 이 문제가 얼마나 계속 되었다고 생각하나요?
 

 5. 귀하는 해당 회사와 어떤 관계인가요?
 
이름     
회신방법
상담가능여부

보내기  취소하기

  • ㆍ비공개로 접수/처리되며, 피상담자의 신원 및 상담 내용은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을 유지합니다.
  • ㆍ상담은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처리되며, 결과는 원하는 방법으로 회신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