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닫기
Ethical Management

윤리경영

윤리규범
SK는 SKMS를 기업경영의 근간으로 삼아 고객, 구성원, 주주, 사업파트너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 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하는 기업경영을 실천한다
고객, SK(구성원), 주주, 사회,비즈니스 파트너의 이해관계도 그림. SK(구성원)은 고객에게 지속적 고객만족, pain point를 이루고 고객은 기업을 신뢰 / 선택한다. 주주에게는 기업 가치 창출 ESG 등을 제공하며 주주는 SK(구성원)에 장기적 투자한다. SK(구성원)은 사회에 환경보호, 고용창출, 지역사회 기여 등을 제공하며 사회는 SK(구성원)에 대한 기업활동 신뢰와 지지를 한다. 또한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공정하고 경쟁력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고, 이에 기반한 선순환적 협력을 통해 상호협력 / 발전을 이끌어 나간다. 고객 주주 비즈니스 파트너 사회 SK
(구성원)
신뢰/선택 지속적 고객만족
pain point 해소
상호협력/
발전
공정하고 경쟁력 있는 생태계 조성 장기적 투자 기업가치 창출 ESG 등 환경보호, 고용창출
지역사회 기여 등
기업활동 신뢰/지지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 주소 아이콘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6 SK빌딩
ⓒ2021 BY SK. ALL RIGHTS RESERVED.